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대박 20대 저렴한쇼핑몰 난닝구! 9원 특급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박 20대 저렴한쇼핑몰 난닝구! 9원 특급이벤트

여성 쇼핑몰 난닝구가 단돈 9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대박! 파격인 이벤트이다.
각박한 2019년에 십원도 안되는 금액에 옷들을 구매할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20대 저렴한 쇼핑몰의 대표인 난닝구는 2019년 01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총 9시간동안 2억가량의 상품을 고객들에게 9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난닝구 바로가기->

매시간마다 정각에 패딩, 코트 가디건 자켓 등 4개의 인기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난닝구 하면, 하얀색 민소매의 옷이떠오르는데, 오늘 네이버검색 1위를 하며 뜨거운 열기를 띄고있다.


pc나 mobile로 행사에 참여하는 방법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난닝구를 검색하면된다.
검색후 바로 위의 사진처럼 '9원 감사제' 바로가기버튼을 누르면 된다.

쇼핑몰 난닝구에서는 반드시 이 경로를 통해 들어와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전한다.

그리고, 쿠폰과 적립금 사용은 불가능하며 배송료 이천원은 고객이 부담해야한다.

9원의 옷을구매하면 2009원이 된다.
19원으로 하여 신년맞이 2019원으로 했어도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또 매장을 방문하는 방법으로도 참여가능하다. 하지만 매장에서는 상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통해 추첨권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2일 당첨자를 공개하고, 27일까지 추첨권을 발급받은 매장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난닝구의 의류 스타일은 모던시크, 20대부터 30대까지 사로잡는 대형 쇼핑몰이다.
가격대는 1만원대의 저렴한 제품부터 10만원대의 고퀄리티 제품까지 모두 판매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예견된 결과이지만 9원이라는 파격가격으로 이벤트를 한 난닝구 홈페이지는 트래픽 초과로 접속 불가하다.
매시간 정각 이뤄지는 2억원상당의 의류를 구매하고자 하면 노력이 필요하겠다.
소비자들의 불만이 터져나오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