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steemit 스팀잇 가입후 아이디 잊어버렸을때 해결방법!
본문 바로가기

이슈

steemit 스팀잇 가입후 아이디 잊어버렸을때 해결방법!

2월 22일 첫 가입 신청을 하고, 몇일을 기다렸던가...
잘 가입이 됐는지, 불안하고.
이메일은 잘 기입했는지. 맞는지.
여기저기 가입소식만 검색해가며 기다린 11일..

금요일 휴가써서, 3.1절 부터 4일을 푸욱쉬고출근했더니
뜨핫!
입멩리.JPG
가입됐다!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려는데..
패스워드는 그간 그렇게 중요하다고 잘 알고있어서, 여기저기 복사하고 보내놓고 다했는데.

읭 ?????????????
아이디(username)가.. 생각이 안나잖아... 아이디를 기억해야할줄이야..ㅠㅠ 이메일만 있으면될줄알았다구.
멘붕 멘붕

천천히.. 생각해봤다.
뭘로했는지. 으어어억 도저히 생각이안나서.. 여기저기 묻고다니다가..
FAQs 계속 뒤져보고.

그러다가 알게된 이메일에
ㅗㄷㅚ델.JPG

이러케 빌어도 봤다. ㅋㅋㅋ 몇번이고 수신확인을했다지..

점심 먹고 회사근처, 호수? 조정경기도 하는 조정경기장 산책좀하고 마음좀 다스리구.
오늘 날씨좋고, 가시거리좋고.
1.jpg

다시 들어와 차분히, 스팀과의 채팅을 시작했다. ㅋㅋㅋ
일단 스팀잇 페이지에있는, = 모양 누르면 채팅으로 들어갈수있다.
채팅.JPG

그후, 아이디가없으니 채팅을 할수없어서 한시간을 고생했는데..ㅜㅜ
그냥 새로 만들었다.
다른 이메일로했는데,
ㅣㅐㅍㄷ.JPG
바로 이렇게 스팀잇에서 메일이 오구, Thanks 전에 링크까지만 복사해서 들어가면 채팅창으로 연결된다.

연결된후 여기서도 많이 헤맸는데, 검색에 #help 검색해서 들어가야한다.
343434.JPG

#help로 들어가면 , 나처럼 많은사람들이 헤메고있었다.. ㅋㅋㅋ 인증메일이 안온다는 질문부터, 비밀번호를 잊었다는 질문도.
아무튼, 나는 아이디를 잊었다고 문의했고.
정말.. 친절하고, 빠르고, 아이디도 멋있는..^^ ㅋㅋㅋㅋ @Drakos 가 친절하게 도와줬다.
(hdjkaf.JPG

이렇게 질문을 하고, 개인대화로 넘어와서 1:1

Drakos는 나에게, 비밀번호 활성화 한 날짜를 물어보았고(인증메일와서 인증한후 받은 비밀번호 설정한 날짜)
나는 이야기 했다. 오늘 오전9시 정도 (한국시간)
그 후 스캔하겠다고 하고, 아이디를 딱! 알려주는 Drakos .

꺄아~~~~~~~~~~~~~~~~~~~~~~~~~~ ㅜㅜ
너무 감동 ㅋㅋㅋ
Drakos는 비밀번호 바꾸라고 단디이야기하였고, 저장도 잘 하라고 하였다.
그럼요. 그래야죠 ㅠㅠㅠ

당장 비밀번호 바꾸고, 저장 여기저기 하고.
행복하길 빈다고... 이야기했다.. 고맙다고... 크큭

이렇게 나의 스팀잇은 시작되는건가!
가입승인 애타게 기다렸다가.. 아이디 잊은 분들!
제글 보고 찾으셔서 즐거운 스팀잇 하셨으면 좋겠어요! 

https://steemit.com/kr/@chachac/65qm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