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논현동 맛집 호우양꼬치 2TV생생정보출연~ 방문!
본문 바로가기

맛집

논현동 맛집 호우양꼬치 2TV생생정보출연~ 방문!

양꼬치, 칭따오 가 생각나는 날이있다.

 

논현역맛집 으로 대기해서 먹어야하는 신논현 양꼬치 !!

신논현역과 논현역 사이에..

 

그나저나 예전에는 사람이 북적북적 많았었는데, 요즘엔 한적하다.

 

 

그냥 하는생각인데, 그전에 많던 번화가에 사람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ㅋㅋ 아무튼.

양꼬치 사진 ! 정말맛있었다. 선선한날씨에. 밖에서 먹었는데.. 술도 잘들어가고

양꼬치도 맛있게 먹었다.

비주얼 끝장이네..

먹고싶다 먹고싶어 또...

 

꿔바로우까지 먹었다.

요즘 이상하게 탕수육 그렇게 땡기는데..

효리네 민박에서 탕수육만드는걸 봐서 그런가.

야식으로 자꾸 탕수육이 생각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