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버지코인 찌라시.. XVG 큰일...그래도.. 믿고 가야한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버지코인 찌라시.. XVG 큰일...그래도.. 믿고 가야한다.



버지도 익명성 코인이기때문에... 

찌라시가 돌고있다.




모네로 대쉬 나브 등의 다크코인, 익명성코인 거래소 상장폐지 논의



지난 2월, 일본에서만 669건의 자금세탁으로 의심되는 거래내역이 발견되었으며 이를 토대로 일본은 G20 재무장관 회의에서 자금세탁에 주로 쓰이는 다크코인에 대한 규제를 제기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다크코인으로 불리는 모네로, 대쉬, 나브, 지캐쉬가 G20국가의 대형거래소에서 모두 상장폐지 될 것이라는 찌라시가 돌고 있습니다.
이는 예측에 불과하지만 최근 국내와 해외 모두 움직임이 '익명성 코인의 시장 퇴출'로 가는 것 같습니다.


헉..

현재 공석인 금감원의 직무 대행을 맡고 있는 유광열 직무대행은 '가상화폐를 통한 자금세탁의 위험이 더욱 커지고 있다'라는 기사가 오늘 나왔으며

원문보기(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8/03/15/2018031500664.html )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외국계 금융회사 대상 연례 업무설명회 ‘FSS SPEAKS 2018' 기조연설에서

 “근래 국경 간 자본거래가 확대되고 있는데다 가상화폐를 비롯한 핀테크가 급속히 발달하면서 자금세탁의 위험이 점차 커지고 있다”고 했다.


자금세탁 방지법으로 인해 핀란드의 가상화폐 거래소인 프라소스 오이(Prasos Oy)가 폐지 위기에 놓여 있다는 기사도 나왔습니다.

원문보기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8/03/12/2018031202197.html)


란드의 가상화폐 거래소이자 전자지갑 서비스 기업인 프라소스 오이(Prasos Oy)가 폐쇄 위기에 처했다. 핀란드 내 주요 은행들이 계좌 지원 중단을 선언하고 나섰기 때문이다.

블룸버그를 비롯한 외신은 9일(현지시각) “프라소스와 거래하던 5곳의 은행 중 네 곳이 계좌 지원을 중단했다”며 “가상화폐로 인한 자금세탁방지법 위반 사안때문”이라고 보도했다.







찌라시 관련해서.. 저는 흔들리지 않을겁니다!! 

흔들릴수도 없어요!!

현재 - 83%! 힘내요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