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버지코인 2018년 로드맵을 알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정보

버지코인 2018년 로드맵을 알아보자

버지코인의


2018년 로드맵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드립니다. 

  

1. TOR 안드로이드 지갑 

Verge 코인은 대중시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TOR 지갑을 제공함으로써 즉각적으로 익명 거래를 할수 있을 것입니다. 

  

2. I2P 안드로이드 지갑 

버지코인 사용자는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아도 암호화 거래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부분은 버지코인의 장점인 PRIVACY를 한층 더 강화시켜줄 것입니다. 

I2P android wallet을 작성하면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폰으로 직접적으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서비스 제공 업체 및 해커 및 정부와 같은 제 3 자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사생활 보호뿐만 아니라 이러한 익명화는 I2P 지갑이 장기적으로 버지코인 XVG의 가치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3. 풀 마이닝 가이드 소개(The introduction of a pool mining guide) 

버지코인 XVG는 모든 GPU에서 수행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최적화된 코인입니다. 2018 년 1분기 후반에 버지코인 팀은 공식 마이닝 가이드를 도입하여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이것은 버지코인 XVG를 채굴하여 투자자의 수익률을 증대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버지 개발팀에서는 이부분을 중점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4. RSK smart contract 도입 

버지코인 XVG는 코인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RSK smart contract를 통해 개발자는 플랫폼 코인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이러한 플랫폼 코인으로 만듦으로써 모든 응용프로그램을 버지코인와 연동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블록체인 기반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수익 창출 역량을 향상시키고, 개인 정보보호 및 익명성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 개발팀은 버지코인의 가치가 세자리수로 늘어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우리 버지 개발팀은 이미 비트코인으로 테스트를 진행 중입니다. 

  

버지코인 개발팀의 결론 : 

버지 코인 네트워크의 향후 개발사항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상당한 주목을 받을 것이다. 가격이 떨어진 지금이 최고의 투자 적기라고 생각한다. 암호화폐 세계에서 확실한 것은 싸게 사고 비싸게 파는 것이다. 버지코인 XVG의 경우 지금 가격이 매우 낮아 구매하기 좋은 기회이다.




    2018년  버지의 로드맵은 간략히 이렇게 진행이 되어진다고 볼 수 있다 .



    안드나 아이폰 월렛 개발 그리고 채굴자를 위한 마이닝이 보다 원활히 진행되어져 수익을 늘려주는것.. 근데왜.. 자꾸 하락하냐구..ㅠㅠ 



    그리고 버지로 다른 상품과의 연동으로  보다 쉽게 구매가 가능하게 하는것이 올해의 목표라 할 수 있겠다 ..




    플랫폼화 되어지는 버지.. 싸고 빠른 연동 저렴한 수수료.. 이것은 버지가 가진 최대의 장점이라고 할 수있다.



    그래도 믿고간다..버지 



    https://cnsteem.com/bitcoin/@hobin36/xrvx7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