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버지코인 배포용 포스터/이미지 공유 (VERG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지코인 배포용 포스터/이미지 공유 (VERGE)

글을 쓰면서 버지 로고가 몇개 없어서 .. 뒤적뒤적하다가.


정말 좋으신 분이 다운받기 쉽게 올려주셔서 저도 가져왔어요. 

사실.. 버지에 물려있는분들 버지 아래를 향하고있고 파란불이여서.. ㅜ이래서 하락하냐며.. ㅋㅋㅋ그런말도많이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뭔가 신뢰도가 가서 좋아요.


지금 30원 대인데. 추매를 해서 물타기를 해야하는데.. 이미 다 부어버렸네요.ㅠ 아쉬워요. 



배포는 무료이구.. 맘껏 가져다 쓰셔도 된다고 하시네요!


버지 가쟈아~



검정색 바탕에, 푸른 로고 이쁘네요. 색감이 정말 고급져요.

사람들이 있네요 ㅋㅋ 

깔끔하고 창의적인 로고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