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버지코인 상장폐지에 대한 여러가지 의견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지코인 상장폐지에 대한 여러가지 의견들


전에 올린 찌라시 


모네로 대쉬 나브 등의 다크코인, 익명성코인 거래소 상장폐지 논의


지난 2월, 일본에서만 669건의 자금세탁으로 의심되는 거래내역이 발견되었으며 이를 토대로 일본은 G20 재무장관 회의에서 자금세탁에 주로 쓰이는 다크코인에 대한 규제를 제기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다크코인으로 불리는 모네로, 대쉬, 나브, 지캐쉬가 G20국가의 대형거래소에서 모두 상장폐지 될 것이라는 찌라시가 돌고 있습니다.
이는 예측에 불과하지만 최근 국내와 해외 모두 움직임이 '익명성 코인의 시장 퇴출'로 가는 것 같습니다.



에 이어 또.. 기사가 올라왔다.




日 코인체크, 모네로·대시 등 코인 일부 상장 폐지

상장 폐지가 예고된 모네로, 대시, 제트캐시는 모두 익명성이 특징인 가상통화다. 거래를 추적하기 힘들기 때문에 자금세탁이나 탈세에 악용될 수 있다는 지적이 이어졌다.



등에 대하여, 

여러가지 의견을 검색해 보았다.. 



먼저,  


"개인적으로 버지,모네로,대시 등 익명성코인은 투자하기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불안하긴 하지만, 상장폐지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다.

올해 안에는 반드시 올거라 믿고 있어요 올해 안오믄
내년까지 기다려야죠..3년안엔 반드시 올거라 믿고있습니다.
손절하면 그냥 그걸로 끝이예요.."


"다크코인 규제한다는 내용이 아직 확실한 것도 

아닌데 그대로 믿는 사람이 있다니 놀랍네요. 상장폐지한다고 해도 코인이 없어지는것은 아니예요"


"다크코인 말하는데요. 선택적 다크코인입니다..그리고 생각해보세요. 검은돈들을 원하는건 실제 검은손들 뿐만이 아닙니다..정치권이 제일 원하는게 검은돈 후원금이 아닐까요? 제가 생각하기는 그렇습니다. 그리고 인터넷도 양과 음이 존대합니다. 밝은면만 있을수는 없어요. 공존합니다. 전 겉으로 다크코인으로 말한다고 해도 실제로는 정치권에서 더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상폐 중에 가장 큰 요소가 거래량 입니다. 버지는 최소 업비트 10~15위 내에 거래량 유지중이구요. 

그리고 메인인 비트렉스 업비트 상폐조건은 제가 올린글 찾아보시면 있습니다.
그리고 상폐의 위험은 단수의 거래소일때 많이 위험합니다. 그곳에서 상폐하면 옮길수 없기에. 버지 거래소는 다양합니다. 하나씩 늘고 있죠. 최악의 경우 하나가 닫는다면 다른곳으로 옮기면 됩니다. 
그리고 상폐의 가능성은 거의 모든코인들에게 존재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거래소 마음이니. 
제가 100% 상폐 안됩니다라고 말할순 없지만 현재로선 가능성이 낮아보이긴 합니다. 미래는 알순 없으니까요.
현재 거래 가능한 거래소는 링크 달아드릴께요.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verge/#markets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코인판 출처



이렇게 다양한 의견이있으나, 현재로써는.. 손절하면 손절하지않으만 못한 결과를 불러올것같네요.
저는 믿고 가려구요^^ 
없는거라고 생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