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뮤지컬 모래시계 관람 !!싸인회 당첨됐다^^ 완전 행운이~
본문 바로가기

이슈

뮤지컬 모래시계 관람 !!싸인회 당첨됐다^^ 완전 행운이~

미국 여행할때 ..그때 뮤지컬 많이보고.. 

얼마만의 뮤지컬인지 ~ ㅋㅋㅋ 

아주 기대하며 예매 !! 아우 설레여~~
우리는 R석!


꽤 괜찮은 자리라는~ ^^ ㅋㅋㅋ 가까이서 보였다 ^^


오늘의 배우님들. 최고였어요^^




줄을 다들 서있길래. 뭐지? 하다가 오랜만에 보는 뮤지컬이고~ 일단 하자!! 하고  나도 해봤더니 ㅋㅋㅋ 

오우 50명만 한정으로 당첨되는 사인회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됐다.. ㅋㅋㅋㅋㅋㅋ 당첨되고도 어리둥절~ 

주차권은 미리 사놓는게... 좋다고 해서 
구매 !! 
뮤지컬 관람하면 할인권으로 살수있다.
사인회 하고 갈것까지 생각하여.. 4시간권!
3시간권도 있고 
뮤지컬은 쉬는시간까지해서 2시간 30분정도? 

모래시계 뮤지컬 뿐만아니라 모든 충무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셔도 될듯해요



시작 전, 두근 두근 흐흐 


일단 재미있게 봤다.   지루하지 않았고.. 
모래시계 드라마를 몰랐는데 공연에 잘 정리해 놓았다. 꽤많은 부작이라고 들었지만, 뮤지컬만으로도 이해할수 있었다.
태수 멋있다..
손동운 잘생겼어요!!!!!!!!!!!!!!! 



대망의 싸인회 

ㅋㅋㅋ 



짜잔~ ㅋㅋㅋ ^^


전체적으로 재미있었어요.


화려하거나 스펙타클한 내용은아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