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한국VS바레인 축구 픽 22일 22시 그리고 배당율은?
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국VS바레인 축구 픽 22일 22시 그리고 배당율은?


2019 아랍에미리트 아시아축구연맹 아시안컵 16강에서 우리나라 상대팀이 바레인이다. 

바레인은 어떤팀인가요?

체코 1부리그에서 뛰고있는 등번호 10번의 공격수 압둘라 유수프헤랄 25세 를 제외한 전원이 국내파로 구성되어있다.

이번대외 바레인은 개막전에서 1-1로 비긴뒤 태국에 0-1로 졌지만 인도를 1-0으로 잡고 3위로 16강에 합류했다.

스코어만 보면 수비조직력이 탄탄한듯 보이지만 좌우 측면수비의 발이 느려 좌우 풀백을 높이 전진시키는 한국이 측면공격에서 이점을 얻을 전망이다.


전력에서 열세인 바레인은 수비적으로 나설 공산이 크다. 한국이 라인을 높여 맞섰던 중국전과 달리 필리핀, 키르기스스탄과의 경기에서 밀집 수비를 파훼하느네 애를 먹었떤 점을 생각하면 역시 선제골이 관건이다. 

바레인은 위협적인 세트피스 장면을 자주 만드는편이다. 





한국 바레인경기는 22일 22시 UAE두바이 라시드 스타디움에서 2019 아시안컵 16강전을 치른다.

방송은 JTBC,네이버,다음,아프리카TV,POOQ에서 생중계를 한다. 

우리나라의 에이스 손흥민선수가 복귀했고 공격형 미드필더로출격해 상대를 끌어오는 역할을 맡아 중국전에서 효과를 보았듯이 이번대회에서도 이러한 롤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이 경기 한국 승을 예측합니다.

축구 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