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새싹보리분말 효능 뱃살그냥 없어지는 마법의가루 그리고 주의할점
본문 바로가기

정보

새싹보리분말 효능 뱃살그냥 없어지는 마법의가루 그리고 주의할점


새싹보리분말이 난리다.

아빠께서 갑자기 하루한스푼씩 먹으라며 쥐어주신 새싹보리분말.

효능이 궁금하기도했고 어떻게 아빠가 접했는지 궁금해서 포스팅하며 공부를 고고고! 

생활정보프로그램 좋은 아침 등의 프로그램에서 새싹보리분말을 다뤄서이다.


새싹보리 분말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주는 효능을 가지고있다. 

새싹보리분말엔 폴리코사놀이 많이 들어있고, 공복 혈당, 중성지방, 체중 역시 줄여줄 수 있어 다이어트에 좋아 다이어트 효과를 본 사람들의 후기가 쏙쏙히 올라오고있다.


새싹보리에 들어있는 '가바'라는 신경전달 물질은 혈압을 낮춰주고, 간 기능을 개선해준다. 

현대인의 스트레스 문제로 밤에 잠을 잘 못잘수도있는데, 숙면을 도와주기도 한다.


아울러 고구마의 20배 식이섬유가 있으며, 시금치의 24배 철분 함유 등이 주목된다.


새싹보리분말은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우유, 바나나와 섞어 해독주스로 먹는게 좋을듯하다.

보리새싹가루

오늘 물에 한번 섞어먹어봤는데, 말차같은 느낌이났지만 쉽게 꿀꺽 넘어가듯 마실 수 있는 맛은 아니였다.


새싹 보리 분말이란?

새싹보리를 가루로 만든것. 

새싹보리의 효능이 그대로 담겨있다. 새싹보리분말은 보리 싹을 틔운뒤 15센치 가량 자란 어린잎이며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주고 몸에 좋지않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춰주는 효과이다. 

이런 효과를 낼 수 있는데에는 "폴리코사놀"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그렇다. 

더해 사폴나린이라는 물질도 풍부. 

술을 많이 좋아하거나 평소 간이 안좋았던 사람에게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간의 해독능력을 높이고 비만억제, 대사증후군 예방을 해주기 때문이다.


새싹보리분말을 더 맛있게 먹을수 있는방법은, 샐러드를 만들어먹거나, 라떼, 등으로 쉽게 먹을수 있다.



주의할점은 

디톡스 다이어트 효과와 몸에 좋은 효능을 믿고 너무많이 섭취하면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등 부작용이 발생할수 있다고 한다.

그러므로 하루에 10g 이하정도만 먹는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