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수원 칼국수 핵맛집 일주일에 1번은 꼭가는 이모네 칼국수 내사랑 ㅋ
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칼국수 핵맛집 일주일에 1번은 꼭가는 이모네 칼국수 내사랑 ㅋ

​진짜..

앞으로 이 사진 비슷한 사진 자주 볼수있을거다.

내블로그를 자주온다면..

 

내사랑 이모네 칼국수

정말 너무맛있어서. 중독됐다. ㅋㅋㅋㅋ

이번주도 어김없이 방문..... 캬 ㅋㅋㅋㅋ

심심하고 아무것도 없어보이지만 이맛은 말로표현할수없다 .

내사랑 다데기 , 김치, 신김치

ㅋㅋㅋㅋ 긴말안한다!!!!!!!!!!!!!!!!!!!!!!!!!!!!!

다음주에도 또갈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