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수원 맛집 보영만두 매운쫄면~~ 오랜만에! ㅋㅋㅋ
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맛집 보영만두 매운쫄면~~ 오랜만에! ㅋㅋㅋ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나.

ㅋㅋ보영만두는 수원에서 맛있기로 유명하쥐~~ ㅋㅋㅋ

매운쫄면은 쫌 속아프고, 중간맛으로해서 오늘 간단히!

김밥 + 쫄면을 자주먹는데 오늘은 간단히 고기만두!

​크하~ ㅋㅋㅋ쫄면 너무맛있는거~ 추천추천

배달, 포장도 자주했는데 ㅜㅜ

우리는 야식을 먹는데.. 요즘 일찍 닫아서 너무 슬프다.

 

가끔은 멀쩡한 평일에도 닫아서....

흑흑

​우왕 ㅋㅋㅋ

사진으로보는건데도 맛있어

꿀꺽 ㅋㅋㅋ

 

아무튼오늘 점심은 보영만두 쫄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