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CSOScAa-tYb_RZ2W6HQ07qyC0nvWx5Jcfxxw70eLpc [경기도 광주] 퇴촌 정말 맛있는 한정식 흙토담골, 고급져 분위기있어 한번쯤 가볼만해
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광주] 퇴촌 정말 맛있는 한정식 흙토담골, 고급져 분위기있어 한번쯤 가볼만해

한정식 좋아하시나요?

검색하고 검색해서 분위기좋고 맛있다는 흙토담골을 다녀왔어요 ^^

친구 생일이기도해서 축하하려구~ ㅋㅋ고상한곳으로 왔습니다. ㅋㅋ 


 


입구모습은 일단 이렇고 , 밤에와서그런지 분위기가 더 좋아요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 ㅋㅋ;;ㅋㅋ 아무튼 푸른 나무들까지 멋스럽게 보인다는^^ 


 


겨울이여서 이렇게 불도 떼고 있었답니다 ㅎㅎ 따듯따듯 ^^


 


가격은 일단 이렇고, 우리는 1인 25,000원  B코스 , 더덕구이 ,동동주 시켰어요 ㅋ

참! 게장은 간장/ 양념 둘중에 하나만선택가능하다고 했는데.. 

반반 되냐며 .. 이야기해서 결국 반반으로 !



상차림 모습입니다.


 

동동주 대박이주?

 


밥도 특별히 노란빛을 띄우는.. 정말 맛있어요 ^^ ㅋㅋㅋㅋ 


 




 


어우 더덕 선생님 등장 ㅋㅋㅋ 



이렇게 상다리 부러지게 한정식을 거하게 먹고 퍼들하우스까지 찍고 왔다죠^^ 


정말 행복한 만찬이였어요~ 추천합니다.


(사람이 그렇게 많지않은 시간이여서 한적하니 너무 좋았어요 ^^)